고객센터

일어서서 걷고싶은 당신을 기원합니다.

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미추홀의 여러 선생님,, 감사합니다~~

  • 박순오
  • 2014-07-21 00:52:00
  • hit1713
저는 올해 2월 갑작스러운 급성내경색으로 몸의 왼쪽 대부부의 마비가 와 길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미추홀 요양병원에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길병원 근처에 있는 요양병원이라 입원하게 된 것이었는데 돌이켜보면 그 때 병원 선택을 정말 잘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병원에 입원하면서부터 병원장 신용수 선생님을 비롯하여 운동치료 안남강,김미애,박강숙 선생님, 작업치료 장창훈,우예진,류수진 선생님, 연하치료 이유진,배다정, 이수민 선생님의 재활 치료를 받으며 몸이 하루가 다르게 좋아졌습니다. 성심성의껏 환자를 위해 애써주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저 역시 최선을 다해 얼른 나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선생님의 재활치료에 적극적으로 임하였습니다. 그 결과 굳어있던 발과 손이 회복되고 어눌했던 말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약 5개월의 치료 끝에 저는 퇴원 소식을 받았는데 그 동안에 애써 주신 선생님들과 치료과정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며 눈물이 나더군요.. 저를 치료해 주셨던 많은 선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선생님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드려야하는데 이 글로 대신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신용수 병원장님을 비롯하여 모든 선생님들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